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상담

외식산업 뉴-트렌드를 반영한 퓨전ㆍ테마요리와 함꼐

질문요 > 입학상담


입학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질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8-30 15:10
>
>
> 독자기준이라는게 뭔가요~~~
>
> 그리고 졸업후 취업은 수월한지도 알고 싶어요
>
>
>
------------------------------관리자 18-08-30

면접은 수시, 정시 모두다 학생부30%+면접70%를 반영하지만, 독자전형은 학생부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면접(100% 반영)만으로 선발하는 전형입니다.

참고로 면접은 면접태도, 본인의지, 수업계획, 전공관련 경험(고교 동아리 활동, 아르바이트, 봉사활동, 자격증 등) 등이 반영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조리를 하고 싶어 하는 의지를 교수님에게 자신감 있게 이야기하고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취업은 학과 협약기업이나 졸업생이 있는 기업, 본인이 선호하는 기업 위주로 추천하여 취업하게 됩니다. 물론 그 전에 교수님 혹은 졸업생과 면담, 기업현장실습 등을 통해 학생과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호텔외식조리과는 협약기업과 취업 약정체결을 하고 대학 레스토랑 및 협약기업현장에서 교육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공동운영하고 있으니까, 좀 더 실질적인 취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협약기업은 앰배서더호텔그룹(그랜드앰배서더 서울풀만, 노보텔앰베서더 대구), CJ푸드빌 제일제면소,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인터불고 컨트리클럽(주), 그랜드호텔 대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기업(일본, 미얀마 특급호텔) 등에 인터쉽 프로그램에 우리 학생들이 계속 참여하고 있는 등 해외취업도 가능합니다. 

좋은 선택 바랍니다.

- 권오진교수(010-3533-1203/ojkwon@tk.ac.kr)

#외식창업조리과 #외식창업과 #창업조리과 #오너쉐프 #조리과 #K-푸드 #아시안창업요리 #글로벌창업요리 #간편편이식 #소자본창업요리 #외식과 #호텔외식조리과 #외식조리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대경대학교 외식창업조리과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외식창업조리과    전화 : 053-850-1473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