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상담

외식산업 뉴-트렌드를 반영한 퓨전ㆍ테마요리와 함꼐

특별전형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 입학상담


입학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특별전형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9-21 14:36
특별전형 중 대학자체(자격증소지자포함) 라는게 뭔가요~~~

그리고 졸업 후 취업은 어떤지도 알고 싶어요

#외식창업조리과 #외식창업과 #창업조리과 #오너쉐프 #조리과 #K-푸드 #아시안창업요리 #글로벌창업요리 #간편편이식 #소자본창업요리 #외식과 #호텔외식조리과 #외식조리과

댓글목록

외식창업조리과님의 댓글

외식창업조리과 작성일

특별전형 중 대학자체(자격증소지자포함)전형은 학생부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면접(100% 반영)만으로 선발하는 전형입니다. 참고로 일반고/특성화고 전형은 학생부14.6%+면접85.4%를 반영합니다.

취업은 학과 협약기업이나 졸업생이 있는 기업, 본인이 선호하는 기업 위주로 추천하여 취업하게 됩니다. 물론 그 전에 교수님 혹은 졸업생과 면담, 기업현장실습 등을 통해 학생과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외식창업조리과는 많은 졸업생 창업자가 운영하는 외식전문점과 교류하고 있으며 취업약정체결한 가족기업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내 레스토랑, DK마트나 협약기업 등에서 현장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니까, 좀 더 실질적인 취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2학년부터는 산업체에서 근무하면서 학점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CO-OP학기제, CO-OP학년제)이나 창업학기제 등을 적극 활용하면 본인에게 맞는 진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기업(일본, 미얀마 특급호텔) 등에 관심 있으면 인터쉽 프로그램을 신청, 참여하면 해외취업도 가능합니다. 

- 권오진교수(010-3533-1203/ojkwon@tk.ac.kr)

본문


대경대학교 아시아푸드조리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아시아푸드조리전공    전화 : 053-850-1473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